자유게시판
드랍률 좀 올려주소. **듯이 나오게 해달란 말이 아니고, ** 좋은템 쏟아지게 해달란 말도 아니예요.
그냥 물약값+ 득템의맛 을 느낄수있게 해줬으면 하오. 세상에 렙에맞는 장비는 살수있게 해주야지 이거머 계속 노가다만 하라는건가 아니면 캐쉬로 s스킬 보물찾기를 지르라는건가. 예전처럼 득템3개씩 뜨고 하면 재밋다고 사람들 ** 다시 할걸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진마령2010.11.10달아도 안뜰수밖에요 예를들어 레어템 드랍률이 1%면 거기서 20%증가니까 1.2%되는것뿐... 그래도 조금이라도 더 잘나온다는거에 위안을.. -
네냐플 날개의전사2010.11.10보물찾기는 효과제로 ,,,, 그냥 되는사람만되는거 -
네냐플 사방소녀주작2010.11.10s스킬 보물찾기 달았는데도 잘 안뜸ㅠㅠㅠ -
네냐플 칠트라바2010.11.10dd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