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일즈위버를 처음시작하는 유저입니다..

네냐플 신민아남친 2010-11-09 22:23 480
신민아남친님의 작성글 3 신고

많은 분들이 셀바스평원6이 잘 오른다고 해서 사냥하고 있습니다..

 

근데 제가 처음시작해서 장비가 없는지라 사람들이 짱깨인가 한참동안 쳐다보고갑니다..

 

심지어는 몹 몰아놓은거 다 쓸어가네요..

 

그러지 마세요 ㅜㅜ;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기계장치의신
    2010.11.10
    셀바6 버리고 축던으로 ...ㅜ
  • 티치엘
    하이아칸 땅의숨결
    2010.11.09
    셀바스평원6은 옛날에 잘올랐지 지금은 이런저런 것 때문에 그냥 다른데에서 하는것이 나을 겁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1.09
    셀바스 6 엔 가지마요 거긴 무법지대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