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많은 분들이 셀바스평원6이 잘 오른다고 해서 사냥하고 있습니다..
근데 제가 처음시작해서 장비가 없는지라 사람들이 짱깨인가 한참동안 쳐다보고갑니다..
심지어는 몹 몰아놓은거 다 쓸어가네요..
그러지 마세요 ㅜㅜ;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기계장치의신2010.11.10셀바6 버리고 축던으로 ...ㅜ -
하이아칸 땅의숨결2010.11.09셀바스평원6은 옛날에 잘올랐지 지금은 이런저런 것 때문에 그냥 다른데에서 하는것이 나을 겁니다.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1.09셀바스 6 엔 가지마요 거긴 무법지대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