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중국인들 짱깨 푼거까진 좋은데
탬먹기 셋팅 안해논듯..
포젤 ㄳ.
이게 아니고 운영진 님들아 좀 잡아주셈... ㄱ- 축던 메크로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하얀하늘처럼2010.11.11전 애들한테 맞고 있어서 죽을둥 말둥 하는데 뒤에서 아템 먹고 가던데.ㅡ.ㅡ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10-_-그냥 계속먹다보니 창에 칸이없어서 못먹혀서 안먹는건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