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축던1에

하이아칸 무너져내리다 2010-11-09 23:00 362
무너져내리다님의 작성글 2 신고

중국인들 짱깨 푼거까진 좋은데

 

탬먹기 셋팅 안해논듯..

 

포젤 ㄳ.

 

이게 아니고 운영진 님들아 좀 잡아주셈... ㄱ- 축던 메크로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하얀하늘처럼
    2010.11.11
    전 애들한테 맞고 있어서 죽을둥 말둥 하는데 뒤에서 아템 먹고 가던데.ㅡ.ㅡ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10
    -_-그냥 계속먹다보니 창에 칸이없어서 못먹혀서 안먹는건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