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졸업하면 몰빵주기로 약속했잖수
근데 졸업 시키고나서 바로 깃발 뺏기 대기실로 튀대?
내가 클럽도 없고 깃발뺏기 이동카드 못구하니까 글로 튀신거여?
한말은 지켜야지 왜 돈을 등***.
차도남클럽은 고런 무개념을 받으시는감 -_-
진짜 그지같은게 더러워서...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FoLrs〃Ð2010.11.09몰랐나여 차도남클럽 **클럽일것 거기 비매너들만 득실돼는곳입니다 인제 그건 알면서 조심하세여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09사제시스템 이야기 신건가 선생이 사기를 치다니 세상에 믿을 인간 없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