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보리스 아무리 생각해도 답이 없는 케릭인듯 ..

하이아칸 종베기 2010-11-09 18:10 730
종베기님의 작성글 8 신고

레알 아무리 생각해도 보리스는 답이 없는케릭 인거 같아요

사람들이 보리스 키워는봣느냐 후반에 폭무딜이다

이런 소리를 하지만 후반에 폭무딜이라도

다른케릭에 밀린다는 소리가 더 많이 들리는 상황

135까지 키웟지만 진짜 남들 다 몰이 하는데 나혼자 1:1 이고

템도 서민에서 약간 진화형 템이지만 뎀지도 그럭저럭이고

아페나 강화 실패 메일진 강화 실패 무기 물량은 없고

있어봣자  다 막 105베기풀어빌 현질급 무기고 ..

이번에 아페나 하나 더 샀는데

이거 망하면 보리스 접고

따른거 키울껀데 케릭 추천좀요

그리고 무기에 지를거 추천좀요

사람들은 카드 지르지 말라는데

카드가 확실히 좋은거같은데

그리고 강화 성공률은 똑같죠 다 ?

 

 

 

 

결론은 케릭 추천좀이네 ..

참고로 막군은 싫어요 또 베기 하기 싫어 ..

전체 댓글 :
8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1.10
    보리스 업하기 쉬운케릭은 아니지만 최악도 아니에요. 보리스 케릭 자체가 아주 안좋은것도 아니고 아주 좋은것도 아니고 그냥 어중간한 케릭.......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녹차맛캔디
    2010.11.10
    시원한 몰이사냥 원하시면 나야. 시원한 데미지 원하시면 시벨린. 현질 하실 생각 없으실듯 하니 저 둘중 하나, 혹은 루시안도 추천합니다. 이번 쾌검술 패치덕에 템 맞추기가 한결 수월해졌죠..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1.09
    보리스 몰이는 180 은 되야 할만하고 230을 넘기고 메폭들면 날라다닙니다. 그리고 200 까지는 막군이랑 보리스랑 비슷하거나 막군이 빠를텐데;
  • 이스핀
    네냐플 탐나는도다
    2010.11.09
    저기요..제가 케릭 다 245까지 키워봤습니다. 케릭당3주씩 걸렸고요 200렙까지 가장 힘든케릭이 막군>클로에>보리스입니다. 근데 막군앞에서 힘들다고 하시면 정말 안될것같네요
  • 보리스
    하이아칸 종베기
    2010.11.09
    항상님 맹약키고 1:1 뎀지는 좋다만 몰이는 좀 아니라고 봐요 아니 매우 ..;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09
    원점님 말씀에 공감120%를 느끼는 저... 전민희님 책임지세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지금까지 캐릭터 코디하는 기쁨으로 살아온 보리스가 여기있어요(...)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1.09
    뎀지도 그닥이다라; 맹약은 키셨는지 물론 135렙엔 좀 빡시지만 카드는 확률이 매우 떨어집니다. 아페나 메일진 정도는 그냥 옵대충 쓰다가 망사이프나 망모분 쓰는게 정석입니다. 그리고 보리스 후반되면 충분히 좋아요
  • 보리스
    네냐플 『원점、
    2010.11.09
    보리스는 애정 99% 돈1% 만들어 집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