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사람이....

하이아칸 WithoutU。 2010-11-09 18:07 418
WithoutU。님의 작성글 3 신고

사람이 너무없네여 ...

이건뭐.... 챕터는 뒷전 파사도 뒷전 쩝....

어쩌죠 ;;

서버통합했으면 하는바램만 늘어가네요 에혀...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FoLrs〃Ð
    2010.11.09
    바부네 하칸이 사람이 없다고 눈이 **일가 다른섭이라면 이해을 하겟는데 하칸이데 아무래도 눈 수술받아야하겟네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9
    님 하이아칸인데 섭통?ㄷㄷ
  • 클로에
    하이아칸 WithoutU。
    2010.11.09
    그래도 요즘 매크로걸러내는게 눈에띄게 늘어서 좋네요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