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군모옵션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9 18:02 522
血風刀』님의 작성글 7 신고
회피2밖에안붙어있나요...................ㅆㅂ?
전체 댓글 :
7
  • 란지에
    네냐플 『푸른장미』
    2010.11.13
    저.. 저는 3,1,1 인데요 ㅜㅜ;;;
  • 보리스
    네냐플 『Seiji』
    2010.11.11
    으악!! 오늘까진줄안. 굿포인트 21인데.. 쑤쀠 내 군모. ,ㅜㅜㅠ
  • 보리스
    네냐플 파우
    2010.11.11
    3 3 2 인크후 터지면 쪽박
  • 티치엘
    하이아칸 진마령
    2010.11.10
    확장템에 옵션 달린게 어디에요 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진마령
    2010.11.10
    역시 3/3/2가 최상인가요? 3/3/1 안습이네.. 뭐.. 3/1/2보단 낳지만...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09
    군모는 그냥 모양새+무기한 말고는 쓰잘데가 없는ㄱ-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0.11.09
    3 3 2 인크후 지르면 대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