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시벨린 나야만 봐도 토나오네.

하이아칸 어린남 2010-11-09 16:56 647
어린남님의 작성글 4 신고

염색 안하고 다니는 시벨린 나야만 보면

매크로 생각나서 짜증만 날 뿐 -_-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진마령
    2010.11.10
    글쵸.. 전 영어아이디만봐도 의심이된다는...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09
    루시안 유저님들께는 죄송하지만-_-; ...루시안 추가요
  • 보리스
    하이아칸 어린남
    2010.11.09
    오랫만에 다시 돌아와서 보리스 키우는데 참 ㅋㅋㅋㅋㅋ 나야 정말로 좋아하는데 키우기 싫어지네요 ㅜㅜ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엘린시즈
    2010.11.09
    아주가끔 초보분들까지 오해하게 만듬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