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염색 안하고 다니는 시벨린 나야만 보면
매크로 생각나서 짜증만 날 뿐 -_-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진마령2010.11.10글쵸.. 전 영어아이디만봐도 의심이된다는...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09루시안 유저님들께는 죄송하지만-_-; ...루시안 추가요 -
하이아칸 어린남2010.11.09오랫만에 다시 돌아와서 보리스 키우는데 참 ㅋㅋㅋㅋㅋ 나야 정말로 좋아하는데 키우기 싫어지네요 ㅜㅜ -
하이아칸 엘린시즈2010.11.09아주가끔 초보분들까지 오해하게 만듬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