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왜 접속이안되나..

네냐플 핥빗 2010-11-07 13:02 449
핥빗님의 작성글 3 신고

다들 그래요?

아 미치겟네...오랜만에 폭업좀 하려니..ㅡㅠ

서버와접속이 끊어졋습니다

이러면서..팅기는거

 

다들 그럽니까?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marrilles
    2010.11.07
    저도요
  • 밀라
    네냐플 Second·Run
    2010.11.07
    저도 ㅣ;
  • 밀라
    네냐플 적대심
    2010.11.07
    ㅅㅂ넥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