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무슨 섭팅 ...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관리 좀 재대로 해주시죠
운영진들 이자크만들시간에 차라리 서버관리부터 해주시는건 어떨까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녹록치않아2010.11.07나온건 알죠 테섭에 글치만 아쟈크에 정신팔려서버관리안하는것도 문제 아님? -
네냐플 血風刀』2010.11.07이자크 만들었음이미 ㅋㅋ테스트중임 -
네냐플 핥빗2010.11.07미치겟네요 진짜 -
네냐플 IHs2010.11.07이자크 케릭터안나와두뎀 왜 나옴? 그깟 이자크 없어도됨 -
네냐플 한밤의꿈〃2010.11.07동감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