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 진짜 장난치나...

네냐플 녹록치않아 2010-11-07 13:01 465
녹록치않아님의 작성글 5 신고

아니 무슨 섭팅 ...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관리 좀 재대로 해주시죠

운영진들  이자크만들시간에 차라리 서버관리부터 해주시는건 어떨까요?

전체 댓글 :
5
  • 란지에
    네냐플 녹록치않아
    2010.11.07
    나온건 알죠 테섭에 글치만 아쟈크에 정신팔려서버관리안하는것도 문제 아님?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7
    이자크 만들었음이미 ㅋㅋ테스트중임
  • 란지에
    네냐플 핥빗
    2010.11.07
    미치겟네요 진짜
  • 란지에
    네냐플 IHs
    2010.11.07
    이자크 케릭터안나와두뎀 왜 나옴? 그깟 이자크 없어도됨
  • 시벨린
    네냐플 한밤의꿈〃
    2010.11.07
    동감이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