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백섭 벌써 몇번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저 시간 다뺐어가네 ㅋㅋ
피방에있는분들은 돈낭비하는거고?
테일즈가 다른겜보다 월등히 뛰어난게 오토랑 백썹인가보죠 ?ㅋㅋ
몇번 백썹 했으면 이제 고마 할때도 된듯한데 ㅋ
현질이나 하게만들고 이게 뭐야 ㅋㅋ 갈수록 실망하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핥빗2010.11.07너무 자주이러죠..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