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요즘 왜이래 ..

네냐플 血風刀』 2010-11-07 13:03 384
血風刀』님의 작성글 1 신고

백섭 벌써 몇번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저 시간 다뺐어가네 ㅋㅋ

 

피방에있는분들은 돈낭비하는거고?

 

테일즈가 다른겜보다 월등히 뛰어난게 오토랑 백썹인가보죠 ?ㅋㅋ

 

몇번 백썹 했으면 이제 고마 할때도 된듯한데 ㅋ

 

현질이나 하게만들고 이게 뭐야 ㅋㅋ 갈수록 실망하네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핥빗
    2010.11.07
    너무 자주이러죠..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