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ㅇ
약초캐러가다가 깜놀
일부분만찍어봄
시벨린군단에다가...
끝엔 루시안...
좀더가면 티치엘의 무한메테오 작렬...
말이안나오네...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퍼플style2010.11.16아 징그러워요 ㅡㅡ진짜 벌레같음 ㅡㅡ..... 하진짜 답답할뿐 ㅡ.....정상적인일반유저는 개념없는 메테오년들밖에없고...할말이없네요 대체무슨생각을가지고사는인간들인지... -
네냐플 나이너소어2010.11.10지난주토요일날찍은거임...11월6일날... 그날만진짜 이상하게 많았었어요 -
네냐플 반카이2010.11.09얼마나 깨끗한 테일즈위버가 되엇길래. 그렇게 게임핵발견. 해킹시도 스피드핵 감지 등등으로 튕기고 접속도안되고하더만 결국 저따위꼴 ..바로 삭제 ㅆ ㅣ발 ㅡㅡ 10시간정도날렷나 -
네냐플 반카이2010.11.09결국에 안돼서 또 포멧...스피드핵으로 간주...재접속.... 결론적으로 원인은 감마프로그램이엿다..아오 ㅅㅂ -
네냐플 반카이2010.11.09정말..올만에 텔즈하는데 망할 영자측에서 이것저것 다시 깔아보라고해서 ㅡㅡ 그것만 몇시간.. v3로 검사하는데 3시간..ㅡㅡ -
네냐플 핥빗2010.11.07분신술.. -
네냐플 즐겨찾기2010.11.07운영진측 이거보고 먼생각할까...................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07-_;;;대박이다 스샷도 완전 절묘하게 찍으셨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