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월게에 나야 심 상향해달라, 에피2캐릭은 상향하지 말아달라는 글 썼습니다.
텔즈 좀 해보신분들이라면 동감할 부분들이거든요?
사냥을하든 피케이를하든 에피2가 좋지않습니까.
그런데 짱똘、이분은 제가 직접 이분한테 말한것도 아닌데 자기 란지에라고 흥분하신듯 함 ㅋㅋ
생각해봐요. 가이드북이나 그런데는 심 한방뎀지120이라고 되있는데 정작 사실은 70퍼정도밖에 안나옵니다. 그리고 몰이스킬 수리검 있다고 쳐도 무딜은 어느 캐릭이나 다 되는거거든요
그런데또 수리검 하향하라고 말핵심 벗어난 상태로 달려드는데 저보고 어쩌라는거죠 ㅋㅋ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血風刀』2010.11.07짱똘님 그러면 님도 조용히 있으면되는거아닌가요 ㅋㅋ 왜 굳이 나서서 일을벌려요 ㅋㅋ님한테 간접적으로피해준것도아닌데 그렇게 나서시면 곤란하죠. 대부분 유저들이 공감하던데요 ㅋㅋ -
네냐플 짱똘、2010.11.07몰이사냥 지존이면 그정도면 좋은거 아닌가요? 그럼 루샨이나 이스핀은 케릭 삭제해야 합니까? 님 댓글 보면 아시겠지만 사람들이 님 말에 전적으로 공감하는지;?루샨이나 다른분들도 가만히 있는데 답답하다는 겁니다 -
네냐플 트라이2010.11.07아아..;ㅂ;..나야..저의 경험담으로..저의 레벨보다20이 낮은 분이 공격데미지라든가(물론다른캐릭.)사냥하는 모습봄..정말..나야가 안타까워지는..순간입니다..;ㅂ;..하아....나야..흑..;ㅂ;.. -
네냐플 血風刀』2010.11.0672님 저 공법은 안해봤고 클로에랑 백법은 해봤어요. 돈 쩔게들어서 접은겁니다 ㅋㅋ근데 그게 뭔상관임?지금 템빨얘기하는거 아닌데 ㅋㅋ -
네냐플 a72hc2e2010.11.06무자본으로 티첼 키워보시고 이런 말씀 하시죠. -
네냐플 血風刀』2010.11.06제 글에달린 전체적인 유저들 댓글 봤을때 반박하는쪽은 에피2분들이고 동감하는분들은 에피1분들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