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엔 아이템이 지루하지 않을 정도는 나와줬는데
이제 사냥하다 졸게생겼내여..
이거뭔 템이 중간중간 나와줘야 그거 보는 낙에라도 사냥을하지..
당최 템이라고는 안나오니원 사냥하다 꾸벅꾸벅 졸고있내여..
복귀 3일째인데 벌서부터 이러면 고랩존은 템드랍률이 거의 로또 수준일듯 ;;
에혀 괜히 복귀했나..
필드에 오토들 득실거리는거 참아가면 업한 보람도없고 사냥하는 재미도없고..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부자토끼2010.11.07전 쓰레기만 나옴 -
하이아칸 디메른2010.11.07ㅋㅋㅋㅋ -
네냐플 김주영。2010.11.07현질할수밖에 없이 만드는게임 이네요 역시 돈슨;; -
네냐플 김주영。2010.11.07맞습니다. -
네냐플 LexyBeast2010.11.07레벨 100넘어가면서 툭하면 천만원 넘기는 템들볼때마다 현질욕구를 느끼게 만들죠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07드롭율↑ 이벤트 버프 걸고 해도 뭐 나오는게 없어요 ㄱ-) -
하이아칸 데논2010.11.07텔즈는 50렙부터 아이템 드랍 기대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
네냐플 즐겨찾기2010.11.07템먹는게 로또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