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기신조 판매중지하고 회수하시죠

네냐플 IHs 2010-11-06 10:09 703
IHs님의 작성글 8 신고

아기신조는 매크로를 증가시키는 아이템입니다.

이거는 티치엘들이 유용하게 쓰는데요 클로에나..

매크로가 대다수입니다^_^ 그러므로 판매중단하는게 옳은 선택이라구합니다.

아기신조 판매중지 글눌러서 댓글보면

대부분 꼬우면 니도쓰라는식으로 댓글다는데

왜 그딴식으로 말하세요?

님이 아기신조쓰는 매크로티치엘을 보고 말하세요

 

전체 댓글 :
8
  • 조슈아
    네냐플 Deist
    2010.11.07
    매직위버에 답변올라온걸로아는데 'ㅅ'
  • 조슈아
    네냐플 즐겨찾기
    2010.11.07
    돈되는건 무조건 팝니다. 이런거 써봤자 씨알도 안먹힘 포기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
  • 밀라
    하이아칸 비동
    2010.11.07
    아기신조+자동먹기...매크로셋... 아기신조만 없애면 좀 나아질텐데.. 씁쓸하네요
  • 보리스
    네냐플 브레이커。
    2010.11.06
    매크로들에게 팔려고만든템임 이건. 화분도그래 완전뽑기힘들고 완전랜덤이라서 짜증지대임 몸확장템캐쉬좀 올리세요짜증남(텔즈GM에게)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0.11.06
    아신으로 돈벌 생각말고 코스프레,아바타를 추가해서 돈벌 생각을 하지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0.11.06
    돈이 되니 못버리는거죠. 돈슨
  • 루시안
    네냐플 셰이드
    2010.11.06
    안 잡을거면 판매하지 않아야 하는거죠. 원인제공해놓고 책임을 회피한다는건 문제가 있습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0.11.06
    판매도 문제지만, 안잡는게 더 큰문제죠. 일반 이동속도 느린 격수들이 쓰기엔 매우 유용합니다. 그걸 악용하는 메테오 매크로들이 문제인데 안잡고 있죠. 메테오 매크로들은 왜 안잡는지 궁금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