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셀평6에서 사냥할때 매크로때문에 짜증나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 머라했는지 암 ?
그 유저에대해 더 조사해보겠다고 한마디하고
다른문의사항 있으신가요? 했음............
그 이외에는 할말이 없었지
일주일뒤에 다시갔는데 그 유저 그대로 잇엇어...
어떻게 하니? 돈슨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血風刀』2010.11.06저 짱깨아님다 ㅋ ㅋ -
네냐플 파우2010.11.06고객센터에서 전화 받는 사람들은 게임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릅니다. 단지 질문 하면 Ctrl + F 로 주어진 답변을 충실히 읽어주는 앵무새일뿐입니다.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