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간적으로.. 저런 고가의 템이 드랍되는곳에 한국인 계정이 확실한 캐릭들이 매크로를 돌리는데 그냥 두고보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캐릭뿐 아니라, 그 캐릭이 속한 넥슨아이디 자체를 밴해야 옳다고 봅니다. 캐릭들도 나름 고렙에 장비한 아이템도 상당한 수준의 아이템이니 한두번 영구정지 먹으면 안돌리게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땅의정령막스민2010.11.03요즘은 축던에도 매크로 돌리더군요.. 매크로 전부 영구정지 시켜줬으면 하는.. -
네냐플 『Gackt』Love2010.11.03저는 텔즈 복귀해서..제가 쓰는 템들 대부분 직접 구해서 쓰고있습니다.정말 사람들 특히 의심가는 유저상점 물건은 필요한다해도 사기가 싫더라구요.그것들 그거 팔아서 쉽게 돈번다는거 생각하면 말이죠. -
하이아칸 진마령2010.11.03중요한건 요즘 그냥 인터넷에 널린 공짜 매크로쓰는거 아니면 매크로테스터 안먹힌다는점이죠 -
하이아칸 진마령2010.11.03스보나오는 하얀숲1도 국산 매크로 쩔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