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하이아칸에서 순수백법으로 격수 따라다니며 근근히 연명하고있는
김크리입니다.
티치엘 7번째 챕터 하려고 도플 갔더니
거기 즐겁게 담소 나누시는 분들이 꽤 계시더군요.
캐릭위에 이벤트 떠있으면 괜찮겠지 안심하고 챕터 진행했는데
이벤트 끝나자마자 스킬을 퍼부으시(?)는 통에 쩔쩔 맸네요;;
운영자님들 요런거 힘없는 양민들을 위해 고민해 주시면 안될까요~
뭐뭐... 아예 맵을 분리 시켜서 챕터만 따로 할수있게 해주신다던가.....'';;
저는 피케이가 싫어서 아이온도 못하는 사람입니다
챕터 끝내려면 한두번 더 가야할것같은데 걱정이 태산입니다^^;
나중에라도 혹시 저같은 분들이 더 계시다면 (저는 이미 그 챕터를 깼겠지만)
더 나은 테일즈를 위해 고려해주심을 부탁 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진마령2010.11.03여기 올려도 운영진은 안볼지도.. 본다고해도 전혀 신경안쓸거에요... 차라리 1:1문의로 올리시는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