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 텔즈다시하려니까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ㄷㄷ
포젤좀 모아서 바인딩이나하려고 크라이덴협곡 옆 거기 포젤많이나오는데있잖아요?
거기갔더니 웬 메테오가 이리도 떨어지나요??
것두 한둘이아니던데....... 옆에서는 아이디 죄다 영어로 일관성있게 만들어진
시벨린들이 버서커쓰고 포젤먹고있고.......
이거 머하는 짓거리임????? 약간 매크로삘도나고... 운영자가 아무말도 안하나요?? 이런짓하면...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진마령2010.11.03중궈를 막을 방법이 없는게 아니라 운영진은 매크로 단절에 더이상 힘을 쓰지 않는지도... 제가 텔즈 초기때 하다가 접고 6년전에도 친구랑 잠깐하다 접고 가장 최근이 2년전이었는데 그때도 매크로 천국이었음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02유저들 성내고 운영자님들 욕먹으면서 매크로 잡지만 다 퇴치 안되고 있는 상황이 몇년째 -
네냐플 젤리삐울적에2010.11.02중궈들을 막을방법따윈 없슴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