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크라이덴 협곡

하이아칸 채치타 2010-11-02 21:09 954
채치타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랜만에 텔즈다시하려니까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ㄷㄷ

 

포젤좀 모아서 바인딩이나하려고 크라이덴협곡 옆 거기 포젤많이나오는데있잖아요?

 

거기갔더니 웬 메테오가 이리도 떨어지나요??

 

것두 한둘이아니던데....... 옆에서는 아이디 죄다 영어로 일관성있게 만들어진

 

시벨린들이 버서커쓰고 포젤먹고있고.......

 

이거 머하는 짓거리임????? 약간 매크로삘도나고... 운영자가 아무말도 안하나요?? 이런짓하면...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진마령
    2010.11.03
    중궈를 막을 방법이 없는게 아니라 운영진은 매크로 단절에 더이상 힘을 쓰지 않는지도... 제가 텔즈 초기때 하다가 접고 6년전에도 친구랑 잠깐하다 접고 가장 최근이 2년전이었는데 그때도 매크로 천국이었음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02
    유저들 성내고 운영자님들 욕먹으면서 매크로 잡지만 다 퇴치 안되고 있는 상황이 몇년째
  • 조슈아
    네냐플 젤리삐울적에
    2010.11.02
    중궈들을 막을방법따윈 없슴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