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검뿔같은경우

네냐플 血風刀』 2010-11-02 19:34 484
血風刀』님의 작성글 3 신고

지금도 검뿔 화분에서나오나요?

 

만약 나오면 시세 점점 내려갈듯...안내려가는걸로봐서 더이상 안나오는 것 같기도...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IHs
    2010.11.05
    계속나오는데 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셰이드
    2010.11.02
    화분으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시세가 유지되는 것이지요... 안나오기 시작하면 엄청 오를겁니다. (호가,만돌린 같은게 예가 될려나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2
    계속 나오네요...검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