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도 검뿔 화분에서나오나요?
만약 나오면 시세 점점 내려갈듯...안내려가는걸로봐서 더이상 안나오는 것 같기도...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IHs2010.11.05계속나오는데 ㅋㅋㅋ -
네냐플 셰이드2010.11.02화분으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시세가 유지되는 것이지요... 안나오기 시작하면 엄청 오를겁니다. (호가,만돌린 같은게 예가 될려나요?) -
네냐플 血風刀』2010.11.02계속 나오네요...검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