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심 분석

네냐플 血風刀』 2010-11-02 18:22 393
血風刀』님의 작성글 8 신고

심 좋은줄아시는분들 보세요. 평타랑 심 데미지를 비교한겁니다.

 

 

전체 댓글 :
8
  • 티치엘
    네냐플 『Gackt』Love
    2010.11.03
    지금 나야로 계란 구하고 있어요;;평타(물복)데미지가 300정도가 심이 700정도 나오내요.찔베 들어간게 보위나이프,호박귀마개,테시**찌 이렇게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3
    스킬이랑 평타뎀지는 템에따라 서로달라지지는 않아요...템이달라도 비율은 같습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은하리
    2010.11.03
    템이 어떤데여~? 아무래도 템에따라 좀 차이가 나기때문에 사람들마다 의견이 다른거 아닌가???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1.02
    옳소..심..좀 올려라~!!;ㅂ;..흑...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2
    일단님/당연 평타보다는좋은데 다른스킬에비해 떨어진다는겁니다..
  • 막시민
    네냐플 일단맞고말해
    2010.11.02
    저도 나야를 고렙까진 아니지만 키워봣습니다 하지만 저건좀오바군요 평타 2번때리고 약간의 다음공격 준비모션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심은 끊임없이 날리죠 그래서 분명히 심이 평타보다 좋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Gackt』Love
    2010.11.02
    나야 심으로 메크로 동네 사냥하면 그 기분 확 느낌..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2
    평타한방317이면 한방에두방 나야뎀지는 634이고 심 한방은 500입니다. 이래도 심 좋다는분들 뭡니까...평타한방보다 134뎀지가 약한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