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심 좋은줄아시는분들 보세요. 평타랑 심 데미지를 비교한겁니다.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Gackt』Love2010.11.03지금 나야로 계란 구하고 있어요;;평타(물복)데미지가 300정도가 심이 700정도 나오내요.찔베 들어간게 보위나이프,호박귀마개,테시**찌 이렇게내요.;; -
네냐플 血風刀』2010.11.03스킬이랑 평타뎀지는 템에따라 서로달라지지는 않아요...템이달라도 비율은 같습니다. -
하이아칸 은하리2010.11.03템이 어떤데여~? 아무래도 템에따라 좀 차이가 나기때문에 사람들마다 의견이 다른거 아닌가??? -
네냐플 트라이2010.11.02옳소..심..좀 올려라~!!;ㅂ;..흑...ㅠ.. -
네냐플 血風刀』2010.11.02일단님/당연 평타보다는좋은데 다른스킬에비해 떨어진다는겁니다.. -
네냐플 일단맞고말해2010.11.02저도 나야를 고렙까진 아니지만 키워봣습니다 하지만 저건좀오바군요 평타 2번때리고 약간의 다음공격 준비모션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심은 끊임없이 날리죠 그래서 분명히 심이 평타보다 좋습니다 -
네냐플 『Gackt』Love2010.11.02나야 심으로 메크로 동네 사냥하면 그 기분 확 느낌.. -
네냐플 血風刀』2010.11.02평타한방317이면 한방에두방 나야뎀지는 634이고 심 한방은 500입니다. 이래도 심 좋다는분들 뭡니까...평타한방보다 134뎀지가 약한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