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혹한3에 매크로

네냐플 血風刀』 2010-11-02 18:20 556
血風刀』님의 작성글 4 신고
전체 댓글 :
4
  • 밀라
    네냐플 본드걸。
    2010.11.03
    아... 저두 갔는데 저시벨린 짜증남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1.02
    이제 혹한도 결국 넘어가는구나..;ㅂ;....덴버시그마(175제)낀 매크로가..해동2-1에서 사냥..ㄷㄷ
  • 티치엘
    네냐플 『Gackt』Love
    2010.11.02
    혹한3이면 어느정도 랩일텐데..정말 이러다.. 모든 사냥터에 매크로로 도배되겠내요.옛날에 뮤 오토는 텔즈와비교하면 애들 장난수준인듯;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2
    티치엘도 있더라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