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음 요즘 나야스킬에대한 말만 올리면 여러분이 흥분하면서 달려들거나 제 말에 호응해주는분들도 있는데
누군지기억은안나는데 나야 수리검스킬 하향하라는분이 계셨던 것 같아요.
그거 하향되면 나야 하는사람이 있기는 할까요?ㅋㅋ
범위스킬도 그것빼면 인술진밖에 없는데 딜레이 제일길고 데미지도 평타에 20퍼입니다 ㅋㅋㅋ
니가 나야를 키워보고 지꺼려주세요.범위스킬 수리검하향되면 얼마나 힘들까 ㅋㅋ(나야 수리검 하향하라고 지꺼린 님한테 한 말입니다..)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짱똘、2010.11.06나야 좋다는 말만 많은데 님만 그러는거 같음- -...매위가보세요;; 나야 투표 해보시던가요;; 어이가 없어서 -
하이아칸 녹차맛캔디2010.11.03수리검은 이대로 괜찮고.. 심은 포기했음.. 그냥 인술영 뎀지 상향하고 선행스킬 없애주면 좋겠음.. -
네냐플 산E2010.11.02나야는 그탑35층에가면 아주 날아다녀요 나야 수리검 하향된다해도 후딜은 변함 없을 듯 한데 -
네냐플 수라도2010.11.02머 밸런스 하는걸 봐서 하향한 경우는 없으니 주로 죽은 스킬들을 상향할텐데, 하향글에 너무 열폭하지마세요ㅋ -
네냐플 트라이2010.11.02흠..수리검도 중요하지만..심좀 올려주세요..;ㅂ;...흑흑.. -
네냐플 血風刀』2010.11.02일단님/나야에 애정있어서키웁니다. 접고말고는 애정떨어지면할일. -
네냐플 쥬스피야앙2010.11.02초반에 나야보다 사냥이 안좋은캐릭은 드물죠.. 어느정도 렙이 올라야 수월해지는게 나야에요 나야는 수리검 무** 금방되서 업도 잘되고 좋습니다.. 예전부터 심은 상향이 필요해보였음.. -
네냐플 일단맞고말해2010.11.02키워보고 지꺼리는거지만 나야보다 안좋은케릭터는 충분히많습니다 그냥 하세요 마음에안들면 딴케릭하던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