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근데 저 궁금한게잇어요

네냐플 IHs 2010-11-02 11:36 451
IHs님의 작성글 3 신고

왜 매크로는 안사라지는거고 처리를 안하나요?

단지 짱깨들의 어택이 무섭다는 이유 하나인가요?

좀잇다 고객센터 전화해봐야겟네요^_^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진마령
    2010.11.03
    전화해서 뭐좀 건졌나요? 내가보기엔 담당부서 연결해드리겠습니다 아니면 1:1문의나 건의사항으로 올려주세요 아니면 불량이용자 신고하세요 정도일듯한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2
    님...짱깨매크로 몰아내려면 테일즈위버 클라이언트 자체가 바뀌어야되는데 그게 뭔소리냐하면 테일즈위버자체를 포맷시킨다는겁니다. 막을 방법은 그거 하나뿐임 ㅡㅡ
  • 조슈아
    하이아칸 젖밥
    2010.11.02
    전화하다 더빡친다에손모가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