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놔 스킬하나 패치하는데 2시간이었던걸
2시간반으로 잠수함패치하는건 맨날 하던거니까 그러려니 하겠는데
스킬1개 패치하는거랑 캐시템들 패치하는거랑 시간이 왜이리차이나...양이틀린데
ㅡ ㅡ 스킬추가 패치는 안할껀가???.....전체스킬 밸런스조정이면 진짜이해한다내가..
그리고..에피2 챕터 스토리도 이제좀 진행해야되는거아님? 아놔 챕5 에서 언제까지 동결임
캐시템은 그리 꾸준히 우려먹고 할로윈이벤트도 작년꺼 그대로 우려먹음서 뭐가바쁜거야도대체 ㅡ ㅡ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건들면물껄2010.11.02예를들어서아니우 ..이건뭔 듣보잡이 시비질이지 ㅋㅋㅋ 아침부터 소금뿌려야되나 -
하이아칸 소렌、2010.11.02란지에가.. 전체스킬 밸런스 조정이라 하니까 좀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