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또 쓸대없는걸로 시간끌며 스리슬쩍일세..

하이아칸 건들면물껄 2010-11-02 11:37 460
건들면물껄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놔 스킬하나 패치하는데 2시간이었던걸

 

2시간반으로 잠수함패치하는건 맨날 하던거니까 그러려니 하겠는데

 

스킬1개 패치하는거랑  캐시템들 패치하는거랑  시간이 왜이리차이나...양이틀린데

 

ㅡ ㅡ 스킬추가 패치는 안할껀가???.....전체스킬 밸런스조정이면 진짜이해한다내가..

 

그리고..에피2 챕터 스토리도 이제좀 진행해야되는거아님?  아놔 챕5 에서 언제까지 동결임

 

캐시템은 그리 꾸준히 우려먹고  할로윈이벤트도 작년꺼 그대로 우려먹음서  뭐가바쁜거야도대체 ㅡ ㅡ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건들면물껄
    2010.11.02
    예를들어서아니우 ..이건뭔 듣보잡이 시비질이지 ㅋㅋㅋ 아침부터 소금뿌려야되나
  • 보리스
    하이아칸 소렌、
    2010.11.02
    란지에가.. 전체스킬 밸런스 조정이라 하니까 좀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