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시간이상이나 걸린다니....
스킬하나를 씹고뜯고 맛보고 즐기고 있는건가...?
아니면 점심시간에 마춰서..쉴려고 그러는거임?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RINGO2010.11.02점심에 맞춰 쉬려는게 맞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구천마겁2010.11.02잠수함패치가 몇게있을지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