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스킬하나 삭제하는데...

하이아칸 RomancingSaGa 2010-11-02 11:28 785
RomancingSaGa님의 작성글 2 신고

2시간이상이나 걸린다니....

스킬하나를 씹고뜯고 맛보고 즐기고  있는건가...?

아니면 점심시간에 마춰서..쉴려고 그러는거임?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RINGO
    2010.11.02
    점심에 맞춰 쉬려는게 맞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구천마겁
    2010.11.02
    잠수함패치가 몇게있을지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