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심...상향 필요해요..
120퍼 10방이긴한데 열방 다 손으로 직접 날려서 너무 느려요..중간에 다른콤보도 못먹이고..솔직히 120퍼도 아니예요. 평타가 250x2=500이라고하면 심은 한방에 400뜨는 꼴 입니다...
티치엘같은 경우는 아이스미사일쓰면서 동시에 평타로 콤보 더 집어넣을 수 있는데...
밀라 카드 스프레이같은 경우는 109퍼로 10방인데 2번 샥샥하면 다나가서 공격기화 좋죠...
란지에 크레이지샷도 사기적으로 좋고..
심도 카드스프레이처럼 두세번에 나눠하든지, 데미지를 상향시키던지 해야 할듯...
- 전체 댓글 :
- 16
-
네냐플 쥬스피야앙2010.11.02나야 상향보단 에피2캐들이 하향이 필요할듯 나야 상향하고나면 분명 다른캐릭들도 상향해달라는분들 생길거임 그것보단 에피2캐릭 하향이.. 조샤는 초반업 좀더수월히하고 고버뎀좀어케-_-;; 란지도 뎀지좀..-_- -
네냐플 쥬스피야앙2010.11.02살베스님..보리스 딜줄여달리니.. 막시민보다도 보리스가 약간 딜 짧은걸로 알고잇는데요..게다가 뎀지도 낮고 막시민유저는 접으란건가요 ㅋㅋ -
네냐플 血風刀』2010.11.02에스파도님 말대로 모션을 줄이던가 해달라는겁니다..데미지를 높여주던가;;그리고 심으로3킬은 제가아직 그렙이 안대서 잘 몰겠네요. -
네냐플 血風刀』2010.11.02저기여 즐겨찾기님...저 테일즈캐릭터 다 키워봤고요...안키워본건 조슈아랑 이스핀밖에 없습니다. 다 레벨 70 넘겼어요. 보리스랑 막군도 90까지 키워봤고요 ㅡㅡ그리고 입 함부로 나불거리면 저도 나불거릴겁니다. -
네냐플 血風刀』2010.11.02일단님 나는 실프윈드 개부러움..적중검도 부러움...그게 자가버프죠 뭐임 ㅋㅋ -
하이아칸 녹차맛캔디2010.11.02나야 심은 정말 상향 필요하다고 봅니다... 제가보기엔 이번 밸런스패치는 막군과 나야를 패치할듯 한데.. 베기나야랑 마검막군 위주로 상향되지 않을까 생각하는..ㅠㅠ -
네냐플 에스파도2010.11.02키스할래요/ 멀 알고 말씀하세여..나야 마늪돌떄 3킬띄우는 스킬이라곤 심밬에 없습니다..ㅡ_ㅡ;; -
네냐플 재시작2010.11.02밀라 10방 맞나? 난 8방 같은데 아닌가;;; -
네냐플 報離스鎭네蠻2010.11.01헐 나야량 막군이 징징거리면어떻함 나는 보리스인데도 아무말안하는데.. -
하이아칸 키스할래요2010.11.01누가요즘 심 뿌리고 다닌가요 ? -
네냐플 『Gackt』Love2010.11.01랩140대 나야키우고있습니다만.나야 이속 회피 빼면... 게임안하는게 더 좋아요.저 그래서 이벤트용으로만 쓰고 있어요.지금 답답해요. -
네냐플 에스파도2010.11.01막군 연공속도가 머가 별로 안빨르다니....ㅡ_ㅡ;; 적어도 막군 연 모션딜은 나야보다 빠릅니다.,.심 모션딜을 줄여달라는거지.ㅡ_ㅡ;; -
네냐플 트라이2010.11.01..나야..심도 상향 필요하긴 해요..ㅇㅂㅇ... -
네냐플 즐겨찾기2010.11.01딴케릭도 한번씩 다 해보고 징징거려라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01보리스는 딜레이만 쪼끔 더 줄여주면 안될까요(...) 나야는 안키워봐서 뭐라 할말이 없지만 확실히 밀라나 란지에는 굉장히 세긴센거같더란...그저 부러울따름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