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야 심

네냐플 血風刀』 2010-11-01 18:55 534
血風刀』님의 작성글 16 신고

심...상향 필요해요..

120퍼 10방이긴한데 열방 다 손으로 직접 날려서 너무 느려요..중간에 다른콤보도 못먹이고..솔직히 120퍼도 아니예요. 평타가 250x2=500이라고하면 심은 한방에 400뜨는 꼴 입니다...

티치엘같은 경우는 아이스미사일쓰면서 동시에 평타로 콤보 더 집어넣을 수 있는데...

밀라 카드 스프레이같은 경우는 109퍼로 10방인데 2번 샥샥하면 다나가서 공격기화 좋죠...

란지에 크레이지샷도 사기적으로 좋고..

 

심도 카드스프레이처럼 두세번에 나눠하든지, 데미지를 상향시키던지 해야 할듯...

 

전체 댓글 :
16
  • 티치엘
    네냐플 쥬스피야앙
    2010.11.02
    나야 상향보단 에피2캐들이 하향이 필요할듯 나야 상향하고나면 분명 다른캐릭들도 상향해달라는분들 생길거임 그것보단 에피2캐릭 하향이.. 조샤는 초반업 좀더수월히하고 고버뎀좀어케-_-;; 란지도 뎀지좀..-_-
  • 티치엘
    네냐플 쥬스피야앙
    2010.11.02
    살베스님..보리스 딜줄여달리니.. 막시민보다도 보리스가 약간 딜 짧은걸로 알고잇는데요..게다가 뎀지도 낮고 막시민유저는 접으란건가요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2
    에스파도님 말대로 모션을 줄이던가 해달라는겁니다..데미지를 높여주던가;;그리고 심으로3킬은 제가아직 그렙이 안대서 잘 몰겠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2
    저기여 즐겨찾기님...저 테일즈캐릭터 다 키워봤고요...안키워본건 조슈아랑 이스핀밖에 없습니다. 다 레벨 70 넘겼어요. 보리스랑 막군도 90까지 키워봤고요 ㅡㅡ그리고 입 함부로 나불거리면 저도 나불거릴겁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02
    일단님 나는 실프윈드 개부러움..적중검도 부러움...그게 자가버프죠 뭐임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녹차맛캔디
    2010.11.02
    나야 심은 정말 상향 필요하다고 봅니다... 제가보기엔 이번 밸런스패치는 막군과 나야를 패치할듯 한데.. 베기나야랑 마검막군 위주로 상향되지 않을까 생각하는..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에스파도
    2010.11.02
    키스할래요/ 멀 알고 말씀하세여..나야 마늪돌떄 3킬띄우는 스킬이라곤 심밬에 없습니다..ㅡ_ㅡ;;
  • 밀라
    네냐플 재시작
    2010.11.02
    밀라 10방 맞나? 난 8방 같은데 아닌가;;;
  • 보리스
    네냐플 報離스鎭네蠻
    2010.11.01
    헐 나야량 막군이 징징거리면어떻함 나는 보리스인데도 아무말안하는데..
  • 란지에
    하이아칸 키스할래요
    2010.11.01
    누가요즘 심 뿌리고 다닌가요 ?
  • 티치엘
    네냐플 『Gackt』Love
    2010.11.01
    랩140대 나야키우고있습니다만.나야 이속 회피 빼면... 게임안하는게 더 좋아요.저 그래서 이벤트용으로만 쓰고 있어요.지금 답답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에스파도
    2010.11.01
    막군 연공속도가 머가 별로 안빨르다니....ㅡ_ㅡ;; 적어도 막군 연 모션딜은 나야보다 빠릅니다.,.심 모션딜을 줄여달라는거지.ㅡ_ㅡ;;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1.01
    ..나야..심도 상향 필요하긴 해요..ㅇㅂㅇ...
  • 조슈아
    네냐플 즐겨찾기
    2010.11.01
    딴케릭도 한번씩 다 해보고 징징거려라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01
    보리스는 딜레이만 쪼끔 더 줄여주면 안될까요(...) 나야는 안키워봐서 뭐라 할말이 없지만 확실히 밀라나 란지에는 굉장히 세긴센거같더란...그저 부러울따름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