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이아칸서버 유저인데요..
매크로좀 어떻게해주시면안될까요?
사냥하러갈때마다 다 매크로네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exyBeast2010.11.02우리도 포기할때가 되지 않았나? 솔직히 저거 언제 다 잡어..잡아도 다시생기는 매크로
1
하이아칸서버 유저인데요..
매크로좀 어떻게해주시면안될까요?
사냥하러갈때마다 다 매크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