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자님 매크로

하이아칸 짝비 2010-11-01 21:13 394
짝비님의 작성글 1 신고

하이아칸서버 유저인데요..

매크로좀 어떻게해주시면안될까요?

사냥하러갈때마다 다 매크로네요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LexyBeast
    2010.11.02
    우리도 포기할때가 되지 않았나? 솔직히 저거 언제 다 잡어..잡아도 다시생기는 매크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