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덱스를
재렙에맞게 찍고있는데요
지금 44인데요;;
덱스가.. 벌써 1번찍을라면 포인특4개를잡아먹네요
그럼 한 50?이나 좀만더넘어가면 2업해야 1찍을수있는데
제가 잘못한건가요? 핵은 +18이구요
좀도와주세요 부탁드려요 ㅠㅠ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a72hc2e2010.11.04핵 렙+18은 52때 일진문자[렙52 핵70]를 장비하기위한 스텟입니다. 그리고 적정하신것처럼 나중엔 2업해야 스텟 하나찍습니다. 하지만 이건 스텟이 200에 가까워졌을때나 일어나는 일입니다. -
하이아칸 녹차맛캔디2010.11.03덱스 찍는데 필포가 올라가는만큼 렙업하면 받는 포인트도 올라갑니다. 매 렙마다 덱스 찍는데는 문제 없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ㅎㅎ -
네냐플 쥬스피야앙2010.11.02업해서 사냥터 옴겻는데 미스가 나시면 재분배 하시거나 명중올려주는템을 착용하세요 초반에 날플재분이나 클라드 재분 쓰시면 돈걱정같은것도 별로 안되실테니.. -
네냐플 쥬스피야앙2010.11.02사냥하시는몹에 미스만 안뜨시면 다른 스탯에투자하세요 뭐 핵은 렙에+몇이다 이런건 그냥 무시해도됨-_- -
네냐플 몸방용2010.11.02전 그냥 초반부터 덱스부터 찍고 그담 핵을 올린후에 덱스를 먼저 몰이사냥할 사냥터에만 맞추고 (덱6~70만줘도 그렙엔 아마 다박힘여)나머지 디펜올려요 장비보니 돈도 많아보이시는데 팬더옷 등등 사세요 그럼 디펜낮아도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01네이버에 재분배 를 쳐보시면 아실거예요, 재분배법 보시면 뒤로갈수록 점점 필요포인트 수가 금방 늘어나버립니다. 정상적입니다. 나중에 회피형은 220쯤 되면 어질 포인트는 11이나 필요하다는(쿨럭쿨럭)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