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OTP

하이아칸 레아크란츠 2010-11-01 14:05 407
레아크란츠님의 작성글 2 신고

잘못해서 핸폰에 OTP 프로그램 삭제해버렷는데...

 

재발급도안되

 

해지하고 다시 가입하려니까  otp 비밀번호 치라는데 핸폰 otp가 안되 ㅋㅋ

 

어떻게해야됨 ㅠㅠ?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Fs마인
    2010.11.01
    다시 다운 받을 수 있는걸로 아는데요. 잘 찾아보세요. 저도 잘 몰라서 확실히는 못말하지만 다시 다운받았다고 들었어요
  • 조슈아
    네냐플 즐겨찾기
    2010.11.01
    예전 다운받을때 문자를 찾는수밖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