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잘못해서 핸폰에 OTP 프로그램 삭제해버렷는데...
재발급도안되
해지하고 다시 가입하려니까 otp 비밀번호 치라는데 핸폰 otp가 안되 ㅋㅋ
어떻게해야됨 ㅠ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Fs마인2010.11.01다시 다운 받을 수 있는걸로 아는데요. 잘 찾아보세요. 저도 잘 몰라서 확실히는 못말하지만 다시 다운받았다고 들었어요 -
네냐플 즐겨찾기2010.11.01예전 다운받을때 문자를 찾는수밖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