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기신조 왜 만든거예요?

하이아칸 『불패』 2010-11-01 12:14 463
『불패』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무리 생각해도 매크로용 같은데..ㅡㅡ

안팔면 안되나요~?

돈이 안벌린다고 게임을 망치면 안되잖아요~~

글고 검** 같은거 말고 경매장 만들면 안되나요~

차라리 경매장이용권이면 살게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0.11.01
    차라리 경매장을 만들고 1달이용권을 팔아라 ;; 아기신조 없애고 안없얼꺼면 메테오 매크로나 잡던지
  • 밀라
    네냐플 o1별에기대어
    2010.11.01
    아기신조말고도 각인비슷한거 캐쉬로낸다던데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