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무리 생각해도 매크로용 같은데..ㅡㅡ
안팔면 안되나요~?
돈이 안벌린다고 게임을 망치면 안되잖아요~~
글고 검** 같은거 말고 경매장 만들면 안되나요~
차라리 경매장이용권이면 살게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늘네곁에2010.11.01차라리 경매장을 만들고 1달이용권을 팔아라 ;; 아기신조 없애고 안없얼꺼면 메테오 매크로나 잡던지 -
네냐플 o1별에기대어2010.11.01아기신조말고도 각인비슷한거 캐쉬로낸다던데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