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투도 안되고 망했음 ㅜㅜ 푸는 방법 없을까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사방소녀주작2010.11.02짱개들은 당당히 돌아다니는데 왜 엄한사람만 잡고 그러시나;;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31아 그리고 이미 당하셨을 시 에는 24시간 뒤 풀린다는군여..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31F9 눌러서 잠수 키 눌러놓고 있으믄 테스터기 안되지 않나요 -
하이아칸 에카베트2010.10.31zzzz 빡침... 난 두번당함ㅠ -
네냐플 태랑이2010.10.31저두 한번 당해봤는데 정말 답 없구요...ㅠㅠ 잡으라는 매크로는 안잡히구 ㅠㅠ -
하이아칸 Azzan2010.10.31매크로 걸리면 보상으로 1만 Seed를 주기 때문에.. 항상 잠수 하실때 잠수함하는 것 말고는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