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사냥터에서 잠수하다가 매크로테스터 당했네요

네냐플 긔엽긔엽긔 2010-10-31 09:29 487
긔엽긔엽긔님의 작성글 6 신고
전투도 안되고 망했음 ㅜㅜ 푸는 방법 없을까요
전체 댓글 :
6
  • 밀라
    네냐플 사방소녀주작
    2010.11.02
    짱개들은 당당히 돌아다니는데 왜 엄한사람만 잡고 그러시나;;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31
    아 그리고 이미 당하셨을 시 에는 24시간 뒤 풀린다는군여..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31
    F9 눌러서 잠수 키 눌러놓고 있으믄 테스터기 안되지 않나요
  • 조슈아
    하이아칸 에카베트
    2010.10.31
    zzzz 빡침... 난 두번당함ㅠ
  • 란지에
    네냐플 태랑이
    2010.10.31
    저두 한번 당해봤는데 정말 답 없구요...ㅠㅠ 잡으라는 매크로는 안잡히구 ㅠㅠ
  • 란지에
    하이아칸 Azzan
    2010.10.31
    매크로 걸리면 보상으로 1만 Seed를 주기 때문에.. 항상 잠수 하실때 잠수함하는 것 말고는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