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는 왜 콤보가 잘 안올라갈까요?? 딜레이가 빨라서 그런가?? 궁금하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녹차맛캔디2010.11.02후딜이 짧아서 그렇습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어질이 높아지면서 후딜이 계속 짧아져서 점점 더 콤보 잇기가 힘들어지죠. 평타콤보를 듀얼이나 크로스만 5개 해놓으면 후딜이 조금 늘어나서 콤보 잇기가 더 수월해집니다 -
네냐플 血風刀』2010.10.31레벨 높아질수록 콤보가 더 안대는 ㅋㅋㅋㅋ -
네냐플 트라이2010.10.31그거 아마 무기 딜레이 땜에 잘 안돼는거예요..45~50%던 딜이 55%돼니까..(5%의 힘이 이렇게 클줄이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