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이칸..서버
하도 열받아서 다 오타났네.. 망할
피50% 이상 남은거만 스틸질 하는게 자랑이냐 ?
꼽으면 업하라구?
당신이나 많이 해라
에이 더러워서 퉤퉤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건들면물껄2010.11.02결론은 저런**를 칭할때는 병 to the 신 이라고외쳐줍니다. -
하이아칸 저렴한영혼2010.10.31혹시 저라면, 진리 님에게 사과를 꾸벅... 크라3에서 저렙은 거이 메크로 라고 봣는데.. 아닌 분이 있었네요. 헌데.. 저 크라3 에서 사냥안하고 8에서 섞은호박 잡았는는데 .. 시노프에서, 아템얻고... -
하이아칸 〃진리2010.10.31흠.. 영혼님 크라3에서 뵌분 같은데.. 님도 마찬가지 아닌가요? 저렙캐릭으로 호박잡고있는데 수리검 뿌리시던.. 그것도 스틸이죠. 남을 욕하기에 앞서 반성합시다.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31올은 말 이라뇨 =_=;;스틸은 비매너인데요? 명문대 들어가는건 적어도 피해 안주는 매너랑은 상관 없는 이거랑 다른 문제인데요...?; 슈라 저님은 지금 자존심도 없는짓 하고있는건데요 쪽팔리게 저게뭐하는짓인가요 -
네냐플 일단맞고말해2010.10.31정말 드럽겟지만 옳은말입니다... 그래서 꼬아도 명문대 나와야 하는거고 꼬아도 대기업 들어가야하고 꼬아도 돈이 많아야하고 결국 친분을 늘리셔서 저런놈이 함부러 못설치는 대길드를 드시던가 아니면 렙업이나 템을... -
하이아칸 저렴한영혼2010.10.31부깃 구하로 갔더니 란지가 피 50% 이상남은거만 골라서 스틸질하고 가더군요 렙도 높아서 스킬 한방스면 50프로넘게 다나바요 -
하이아칸 샤리에s2010.10.31사냥하시다가 스틸당하셨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