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더럽네...꼽으면 업하라구..?

하이아칸 저렴한영혼 2010-10-31 11:03 533
저렴한영혼님의 작성글 7 신고

하이칸..서버

하도 열받아서 다 오타났네.. 망할

피50% 이상 남은거만 스틸질 하는게 자랑이냐 ?

꼽으면 업하라구? 

당신이나  많이 해라  

 에이 더러워서 퉤퉤

 

 

전체 댓글 :
7
  • 란지에
    하이아칸 건들면물껄
    2010.11.02
    결론은 저런**를 칭할때는 병 to the 신 이라고외쳐줍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저렴한영혼
    2010.10.31
    혹시 저라면, 진리 님에게 사과를 꾸벅... 크라3에서 저렙은 거이 메크로 라고 봣는데.. 아닌 분이 있었네요. 헌데.. 저 크라3 에서 사냥안하고 8에서 섞은호박 잡았는는데 .. 시노프에서, 아템얻고...
  • 보리스
    하이아칸 〃진리
    2010.10.31
    흠.. 영혼님 크라3에서 뵌분 같은데.. 님도 마찬가지 아닌가요? 저렙캐릭으로 호박잡고있는데 수리검 뿌리시던.. 그것도 스틸이죠. 남을 욕하기에 앞서 반성합시다.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31
    올은 말 이라뇨 =_=;;스틸은 비매너인데요? 명문대 들어가는건 적어도 피해 안주는 매너랑은 상관 없는 이거랑 다른 문제인데요...?; 슈라 저님은 지금 자존심도 없는짓 하고있는건데요 쪽팔리게 저게뭐하는짓인가요
  • 막시민
    네냐플 일단맞고말해
    2010.10.31
    정말 드럽겟지만 옳은말입니다... 그래서 꼬아도 명문대 나와야 하는거고 꼬아도 대기업 들어가야하고 꼬아도 돈이 많아야하고 결국 친분을 늘리셔서 저런놈이 함부러 못설치는 대길드를 드시던가 아니면 렙업이나 템을...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저렴한영혼
    2010.10.31
    부깃 구하로 갔더니 란지가 피 50% 이상남은거만 골라서 스틸질하고 가더군요 렙도 높아서 스킬 한방스면 50프로넘게 다나바요
  • 조슈아
    하이아칸 샤리에s
    2010.10.31
    사냥하시다가 스틸당하셨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