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지금 지역서버저만그런가여?

하이아칸 paine 2010-10-28 15:11 543
paine님의 작성글 2 신고
다른분들도 지역서버 접속안된다고 뜸?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쿠키맨
    2010.10.28
    지금, 서버재시작이라고합니다.
  • 루시안
    네냐플 아잉둥구알
    2010.10.28
    넹.. 저두 그래용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