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보다 몇배 사양높은겜도 잘만 돌아가는데
이거만 하고나면 **되는 느낌임 넥슨 개래끼들아
서버좀 좋은거 써라
유저들이 그만큼 캐쉬 질러주면 서버좀 좋은거쓸 여건 되지않음?
쳐 돈만 밝혀가지고 ㅋㅋ
개가 운영해도 이거보단 잘하겠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미카』2010.10.28윈도우7쓰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