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넥슨 홈피랑 테일즈 접속하고나면 컴**됨

하이아칸 착하다 2010-10-28 15:20 407
착하다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거보다 몇배 사양높은겜도 잘만 돌아가는데

 

이거만 하고나면 **되는 느낌임 넥슨 개래끼들아

 

서버좀 좋은거 써라

 

유저들이 그만큼 캐쉬 질러주면 서버좀 좋은거쓸 여건 되지않음?

 

쳐 돈만 밝혀가지고 ㅋㅋ

 

개가 운영해도 이거보단 잘하겠다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미카』
    2010.10.28
    윈도우7쓰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