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또 지역서버라는 글로 인해
접속이 안된다는 사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열화석』2010.10.28ㅋㅋㅋ 홀수 시간대 얼마읍능데 재시작 ;ㅇ; -
하이아칸 쿠키맨2010.10.28서버재시작이라고합니다.20분소요 -
네냐플 아잉둥구알2010.10.28나만 그런게 아니군요 ㅠㅠ 흐밍... 짱나라.. 딱 밤시간인데 ㅠㅠ -
네냐플 유리코정2010.10.28저도 접속 안돼네요 또 보상 어쩌구 나올라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