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또 지역서버인가요???

하이아칸 크라우드雷 2010-10-28 15:07 497
크라우드雷님의 작성글 4 신고

또 지역서버라는 글로 인해

접속이 안된다는 사실;;

전체 댓글 :
4
  • 클로에
    네냐플 『열화석』
    2010.10.28
    ㅋㅋㅋ 홀수 시간대 얼마읍능데 재시작 ;ㅇ;
  • 조슈아
    하이아칸 쿠키맨
    2010.10.28
    서버재시작이라고합니다.20분소요
  • 루시안
    네냐플 아잉둥구알
    2010.10.28
    나만 그런게 아니군요 ㅠㅠ 흐밍... 짱나라.. 딱 밤시간인데 ㅠㅠ
  • 이스핀
    네냐플 유리코정
    2010.10.28
    저도 접속 안돼네요 또 보상 어쩌구 나올라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