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초보 나야가 몇가지 질문좀 드릴께요 ^^;

하이아칸 s군계일학s 2010-10-28 09:44 542
s군계일학s님의 작성글 8 신고

어제 갓 아이디만들고 퀘스트 몇개했는데요.. 궁금한게있어서 글올렸어요..

각종게시판 보고 육성법?을 봤는데 핵,스텝 27 맞추라고하는데 몇레벨에 무슨무기때문에 그런지

궁금하고요.. 스킬부분에서 공통부분은 다 마스터에 다른 부분에선 뭐를 중점적으로 배우거나 마스터

해야되는지도 궁금하네요.. 그리고 스킬배울때 무조건 생기면 배우고 빨리올리는게 좋은지

아니면 적절한 시기에 맞게 올리는지.. 애매하네요;; 마지막으로 퀘스트가 맵에 안보이고 일일히

npc찾으면서 확인하면서 해야되는거같은데 너무 불편한데 다른방법이있는지??

! 이런 식으로 표시가나야 찾아서 받는데 일일히 안찾아가면 퀘스트도 못하게 생겨서;;

글을쓰다보니 길어졌네요 ㅎㅎ;; 테일즈유저분의 조언 기달려요 ~~! 

전체 댓글 :
8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s군계일학s
    2010.10.28
    피지션님,이별님,녹차맛캔디님 막깨비님 답변 감사합니다 ^^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녹차맛캔디
    2010.10.28
    피지션님 재분 가장 적게 하는 캐릭중 하나가 나야입니다.. 19때 축캐 띄우고나서 105까지 재분 한번도 안하고 가능합니다 ^^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녹차맛캔디
    2010.10.28
    몰아주시면 됩니다. 궁금하신거 더 있으시면 하이섭이신거 같은데 녹차맛캔디 1:1 주세요
  • 이스핀
    네냐플 ┌이별。
    2010.10.28
    핵스탭은 님이끼실무기에 맞게끔 올리시면되구요 수리검 마스터 하시면 던지기 조금올려서 몰이하다 남은몹은 던지기로 쓸면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먹깨비
    2010.10.28
    음 무기는대부분 52제 단도 쿠사이에 맞춰요 105까지 쓰는무기거든요 그리고 스킬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그냥 아무거나 찍으세여 어짜피 스킬,스탯을 초기화하는 시스템이 있어서 스킬을 그냥 님 찍고싶은대로 ㅎㅎ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녹차맛캔디
    2010.10.28
    42렙때 개-월광을 끼기위해 핵/스텝을 27/27로 맞춥니다. 스킬은 공통계 올마스터구요, 검계열은 듀얼히트와 크로스 스러스트 2개 마스터, 타격계열에서 수리검던지기를 우선적으로 마스터 하시고, 남는 시엔은 심으로
  • 이스핀
    네냐플 ┌이별。
    2010.10.28
    나야는 회피와 수리검 으로 먹고사는 캐릭입니다 그래서 보정받아야하는 스킬은 공통이에요 그래서 공통으로 무조건마스터하셔야대요 되는데로 그래야 수리검을 하나라도 더올리죠 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28
    매직위버라는 카페가면 온갓 정보 다있어요. 어차피 나야라는 케릭은 재분배 자주하는거같은데..... 저도 나야 부케로 키울때 카페꺼보고 키우니까 렙업 후딱 되던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