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특히 다른캐릭으로 매크로돌려 돈벌고
본케로 겁나 착한척하는 개나리들
아기신조+메테오 무한돌리는 십장생들
찢어죽이고싶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크라우드雷2010.10.28때론 좋을때도 잇더라구요ㅋ 포젤 먹을때??ㅋ -
네냐플 血鬼刀。2010.10.28옳소!!! -
하이아칸 피지션2010.10.28그게 끝이 아니죠...... 그짓하다가 클로에, 티치엘 각렙 이상되면 그걸로 또 테러클럽만들어서 도플에서 테러질하고 ㅋㅋ 아주 무궁무진하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