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짱개보다 나쁜 한국매크로넘들 ㅡㅡ

네냐플 먹깨비 2010-10-28 09:31 538
먹깨비님의 작성글 3 신고

특히 다른캐릭으로 매크로돌려 돈벌고

본케로 겁나 착한척하는 개나리들

아기신조+메테오 무한돌리는 십장생들

찢어죽이고싶다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크라우드雷
    2010.10.28
    때론 좋을때도 잇더라구요ㅋ 포젤 먹을때??ㅋ
  • 막시민
    네냐플 血鬼刀。
    2010.10.28
    옳소!!!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28
    그게 끝이 아니죠...... 그짓하다가 클로에, 티치엘 각렙 이상되면 그걸로 또 테러클럽만들어서 도플에서 테러질하고 ㅋㅋ 아주 무궁무진하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