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퀘스트관련 질문 하나만 더 드릴께요;;

하이아칸 s군계일학s 2010-10-28 10:12 450
s군계일학s님의 작성글 5 신고

자기마을에서 나오는퀘스트만 할수있는건가요? 아니면 다른캐릭마을에서도 퀘스트할수있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녹차맛캔디
    2010.10.28
    혹시 하셨는지 모르겠지만 목요일마다 있는 청소 퀘스트는 꼭 해주세요 ㅎㅎ 6렙때 청소한번 깨면 25렙이 된답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녹차맛캔디
    2010.10.28
    예 언제든지요 ㅎㅎ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s군계일학s
    2010.10.28
    아직 레벨3이라 받을수있을거같네요 ㅎㅎ 자세한설명감사드리구요 게임상에서도 궁금한거있을때 계시면 귓말드릴께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녹차맛캔디
    2010.10.28
    보상이 인크립트 스크롤이라는, 하이섭기준으로 360~380만원정도 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초보자퀘스트를 제외하고는 그냥 셀바스평원 6에서 수리검으로 사냥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녹차맛캔디
    2010.10.28
    퀘스트는 어느 마을이던 다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레벨 6 이전에 초보자퀘스트라는 갑옷퀘스트를 받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혹시 안받으셨다면 캐릭 처음부터 새로 키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초보자퀘스트는 51때 다 깨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