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돈은 유저한태 다~~받아묵고

하이아칸 브릭레인 2010-10-28 09:29 409
브릭레인님의 작성글 1 신고

충성은 매크로한태 하나? ㅋ

 

 

그리고 6시~9시까지 뭐했슴?

 

그때 패치할것이지 왜또 11시까지 패치함? ㅋ

 

 

진짜 넥슨 이새기들은 돈벌게해주면 안됨 ㅋ

 

배가 쳐불러가지고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벙어리왕자
    2010.10.28
    지금 패치되고 있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