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충성은 매크로한태 하나? ㅋ
그리고 6시~9시까지 뭐했슴?
그때 패치할것이지 왜또 11시까지 패치함? ㅋ
진짜 넥슨 이새기들은 돈벌게해주면 안됨 ㅋ
배가 쳐불러가지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벙어리왕자2010.10.28지금 패치되고 있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