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홍4층에서 활동중인 우브로(보리스) 조심하시구 <-마구 스틸함
혹3에서 활동중인 나도이러기싫어(시벨린) 조심하세요 <- 마구 스틸함(유령클럽임)
만약 위두아이디 보시면 무조건 매크로 테스터기 쓰세요
정말 매크로 때문에 이게임이 힘들어져요..
- 전체 댓글 :
- 0
홍4층에서 활동중인 우브로(보리스) 조심하시구 <-마구 스틸함
혹3에서 활동중인 나도이러기싫어(시벨린) 조심하세요 <- 마구 스틸함(유령클럽임)
만약 위두아이디 보시면 무조건 매크로 테스터기 쓰세요
정말 매크로 때문에 이게임이 힘들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