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일즈위버 진짜...

네냐플 2012년 2010-10-27 23:08 555
2012년님의 작성글 3 신고

정말 예전에는 진짜 좋아하던 게임이고, 재미있게 했던게임입니다.

물론 지금도 재미없진않지만, 특정 서버에만 인구가 집중되어있다는 자체가

게임이 망해가는 문제점인것같네요.

 

아노마라드, 하이아칸.

이 두섭뺴고 나머지서버는 사람이 몇 없습니다.

진짜로 직접보세요.

저도 트레비조섭에서 아노마라드로 넘어왔고요

게다가 제일 심각한건 메크로 문제라고보는데요.

셀바스6부터 시작해서 모든맵이란 맵은 짱개가 있기마련...

그리고 전에는 단속 한다싶었더니.. 요즘은 그냥 하는척 입니까?

 

게다가 홈페이지 내에 토론게시판이라고는 고작 운영자만 작성할수있는게

토론게시판입니까? 그건 투표게시판이고요..

 

우리 유저들의 외침이 들리기나 합니까?

우리도 예전의 테일즈를 되찾고싶습니다.

사람이 북적이는 나르비크, 널널한 사냥터, 재미있는 플레이...

 

정말 4년전의 테일즈위버가 그립네요.

게다가... 티치엘 유저들은 아기신조 라는걸 사용해서

이곳저곳에서 메테오쏘는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정말 저행동은 메크로만큼이나 불쾌합니다.

 

그리고 진짜 부탁하는건데

중국 유저분들좀 어떻게해보세요...

여기가 중국서버입니까?

어떻게 중국인이 더많아보이는지 ^^;

 

아무튼 제발 유저의 의견을 반영하여 발전하는 테일즈위버가

되었으면좋겠네요.

 

뭐 이런거쓴다고 그런게시판이 뿅 하고 생겨나진 않겠지만요.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너따위나에겐
    2010.10.28
    정말 답답합니다 매크로만 잡아도 게임할만하겟네요 제 시간을 투자해서 이 게임을 계속 해나가도 될지 정말 슬픈현실이네요
  • 조슈아
    네냐플 즐겨찾기
    2010.10.28
    매크로 단속 다 하는척뿐임,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28
    여기저기서 다른사람들 사냥하는거 보이는데도 매크로 쓴다는건 이미 다른사람들 스틸하겠다는 의사표현이죠 -_-;; / =_=... 운영자 항의게시판 같은거 생기면 아주 대박날거 같은데 만들어줄리 없겠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