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현질안하면

네냐플 血風刀』 2010-10-27 17:37 717
血風刀』님의 작성글 3 신고

테일즈가 언제부터인가 현질 안하면 물약값밖에 안나오는 게임이 된듯합니다;

 

솔직히 잡템 다 주워서 팔아도 물약값말고는 안나오는데다가, 레어드랍도 안됨...나야트레이 130까지 키우면서(그밖에 많은캐릭) 사냥해서 나온 템 팔아서 500만시드 이상 번적 한번도 없습니다..

 

현질 안해도 현질한 사람들과 큰 차이 없는 텔즈가 되면 좋겠어요..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28
    역시 돈슨답달까 =_=).. 돈 안쓰면 외면...
  • 밀라
    네냐플 勇猛
    2010.10.27
    그래서 만든게 사제시스템이죠. 아주 노가다나 뛰어서 열심히살아봐라는 시스템. 짜증나죠참
  • 막시민
    네냐플 로우。
    2010.10.27
    레어는 정신놓고 그냥 포기하다보면 희망고문식으로 하나씩 주죠;;ㅋㅋㅋㅋㅋㅋ 드랍솔직히 안되긴함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