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가 언제부터인가 현질 안하면 물약값밖에 안나오는 게임이 된듯합니다;
솔직히 잡템 다 주워서 팔아도 물약값말고는 안나오는데다가, 레어드랍도 안됨...나야트레이 130까지 키우면서(그밖에 많은캐릭) 사냥해서 나온 템 팔아서 500만시드 이상 번적 한번도 없습니다..
현질 안해도 현질한 사람들과 큰 차이 없는 텔즈가 되면 좋겠어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28역시 돈슨답달까 =_=).. 돈 안쓰면 외면... -
네냐플 勇猛2010.10.27그래서 만든게 사제시스템이죠. 아주 노가다나 뛰어서 열심히살아봐라는 시스템. 짜증나죠참 -
네냐플 로우。2010.10.27레어는 정신놓고 그냥 포기하다보면 희망고문식으로 하나씩 주죠;;ㅋㅋㅋㅋㅋㅋ 드랍솔직히 안되긴함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