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필라이온 던전 오토 법사

하이아칸 LuckStory 2010-10-27 16:49 486
LuckStory님의 작성글 2 신고

하하하.... 요즘 오토로 날리 났는데... 이젠 오토가 필라이온 던전까지 오내요..

저두 초보인데 이아이템들도 아는친척형이 준겁니다.. 그래서 시작하게 되었는데...

현재 제가 필라이온던전2에서 놀고 잇습니다.. 뭐... 거기서 42 찍고 3층가려고 하는데..

오토 법사 2명이 다 쓸어버리고 스틸을 장난식으로 하는군요.. 그래서 재미는 커녕

기분도 상하고 게임플레이에 재미를 못느끼고 있습니다.. 필라이온던전에서 오토 2명이상잇다는건

앞으로 더 많아 질수도 잇다는 생각에 정말 기분이 상합니다.

이제 테일즈위버도 게임문화로 자리 잡앗는데 오토때문에 앞으로 초보유저분들이 많이 힘들어 질거같네요.

이제 그만 다른 게임들 처럼 오토에게 법칙을 가해서 오토플레이가 없는 깨끗한 테일즈위버가 되면 좋겟네요. 그럼 다른 즐겁고 재미있는 플레이가 될꺼갔구요!!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28
    요즘 고렙 사냥터도 매크로 깔렸어요, 엘라리움, 마늪, 그탑....... 필라이온에 매크로 없는게 이상하죠. 근데 '아는친척형' 먼가 우끼네요 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28
    초보 아니더라도 기분 엄청 상하는데....매크로는 개선 될 기미가 안보이네요...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