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산스섭 4년
현재 아노섭에서 게임중인 유저입니다
2년만에 접속해본 테일즈위버
너무하는것아닙니까? 던전마다 매크로가 판을칩니다
불과 몇년전만해도 정말 재밋게 즐겼던 게임이였습니다
다른게임에 비해 정말 잘만든 게임이라생각했구요
캐시샾은 나쁘지않다고 생각하지만 매크로는 잡아야하지않겟습니까?
얼마나 큰 비용이 드는지모르지만 조금씩은 개선해야 하지않겟습니까?
스크린샷까지 첨부해서 신고해봣지만 운영자님이 들어주실지모르겟네요
정말 답답한 현실입니다
테일즈위버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각성하십시오
이 많은 유저들을 실망시키지마십시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0.28이미 실망하고 뜬 사람이 엄청날꺼 같은데요...정말 매크로만 잡혔다 하면 엄청나게 돌아올꺼같은데... -
하이아칸 폴른다운2010.10.27메크로때문에 25렙 찍고 반쯤 접은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