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매크로좀 안잡습니까?운영자님꼭봐주십시오

네냐플 너따위나에겐 2010-10-27 17:51 546
너따위나에겐님의 작성글 2 신고

 

산스섭 4년

현재 아노섭에서 게임중인 유저입니다

2년만에 접속해본 테일즈위버

너무하는것아닙니까? 던전마다 매크로가 판을칩니다

불과 몇년전만해도 정말 재밋게 즐겼던 게임이였습니다

다른게임에 비해 정말 잘만든 게임이라생각했구요

캐시샾은 나쁘지않다고 생각하지만 매크로는 잡아야하지않겟습니까?

얼마나 큰 비용이 드는지모르지만 조금씩은 개선해야 하지않겟습니까?

스크린샷까지 첨부해서 신고해봣지만 운영자님이 들어주실지모르겟네요

정말 답답한 현실입니다

테일즈위버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각성하십시오

이 많은 유저들을 실망시키지마십시오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28
    이미 실망하고 뜬 사람이 엄청날꺼 같은데요...정말 매크로만 잡혔다 하면 엄청나게 돌아올꺼같은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폴른다운
    2010.10.27
    메크로때문에 25렙 찍고 반쯤 접은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