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시벨린 회피율 이 사기인지 나야회피율이저조한건지....

하이아칸 마약팔이 2010-10-24 09:51 631
마약팔이님의 작성글 8 신고

시벨린 어질 1짜리가 셀바스6에서 올회피하고

봄동 라바한테서 올회피하는데

 

어질47자리 나야가 셀바스6에서 20퍼센트 확률로 맞네요...

봄동라바한테는 올어택...

 

이건 패치해야합니다

전체 댓글 :
8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25
    걍 개소리하고 앉아있네 ㅋㅋㅋㅋㅋ 암것도 모르는게 아는척할려고 애쓴다 아주.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야근
    2010.10.24
    블럭이지 이 멍청아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0.24
    디펜입니다그건 ㅋ
  • 조슈아
    네냐플 즐겨찾기
    2010.10.24
    잘못보고 글쓰신듯 아니면 님템이 꾸진거거나 그분이 템이 개좋은거.
  • 루시안
    네냐플 카르론느
    2010.10.24
    ^^렙업이나하셔요;;아이뒤부터가 뿅~한 상태이시네
  • 시벨린
    하이아칸 하푸비
    2010.10.24
    그건그냥 블록뜨는거에여 요즘은 데미지1이 회피로바껴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0.10.24
    어질이 높을경우 몹 머리위에 미스가 뜨고 , 디펜이 높을경우 캐릭터 위에 블락이 뜹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늘네곁에
    2010.10.24
    시벨린 디펜이 높아서 블럭 뜨는거겟죠; 어질1이 어질 47 을보다 좋을리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