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어질 1짜리가 셀바스6에서 올회피하고
봄동 라바한테서 올회피하는데
어질47자리 나야가 셀바스6에서 20퍼센트 확률로 맞네요...
봄동라바한테는 올어택...
이건 패치해야합니다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피지션2010.10.25걍 개소리하고 앉아있네 ㅋㅋㅋㅋㅋ 암것도 모르는게 아는척할려고 애쓴다 아주. -
네냐플 야근2010.10.24블럭이지 이 멍청아 -
네냐플 血風刀』2010.10.24디펜입니다그건 ㅋ -
네냐플 즐겨찾기2010.10.24잘못보고 글쓰신듯 아니면 님템이 꾸진거거나 그분이 템이 개좋은거. -
네냐플 카르론느2010.10.24^^렙업이나하셔요;;아이뒤부터가 뿅~한 상태이시네 -
하이아칸 하푸비2010.10.24그건그냥 블록뜨는거에여 요즘은 데미지1이 회피로바껴요 -
하이아칸 늘네곁에2010.10.24어질이 높을경우 몹 머리위에 미스가 뜨고 , 디펜이 높을경우 캐릭터 위에 블락이 뜹니다. -
하이아칸 늘네곁에2010.10.24시벨린 디펜이 높아서 블럭 뜨는거겟죠; 어질1이 어질 47 을보다 좋을리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