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요번 이벤트떔에 말들이많네여..

네냐플 에스파도 2010-10-24 08:40 453
에스파도님의 작성글 2 신고
전 그닥 이벤트 관심없어서...군모도 그닥끌리지도않구... 근데 10만원에 파는거 머라고하는건 좀아니라고보네여 그건 파는사람들맘이니..진짜 짜증나면 본인이직접 하시면되는거고...단지 영자가 이거 오리잡는거 한맵에 사람다쳐넣고하는거 그런의도는 좀  그렇네여..ㄷㄷ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0.24
    저는 레벨 120인데 사막2에서 부깃모으기 얼마나힘드나 하고 가서 해보니까 50개 30~40분이면 모이던데요...?(참고로 아노마라드입니다)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24
    그렇죠.. 파는 사람들에겐 뭐라 할순 없는거 같습니다 안사면 되니까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