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어떡하죠

네냐플 Jepiross 2010-10-24 11:31 351
Jepiross님의 작성글 2 신고

나 그대의목소리에서...메크로의 목소리가 들려요...ㅠㅠ

수동 1-1은 루시안들이 점령.......

루샨유저분들 에게는 죄송하지만

루샨연댐 135퍼<---- 어떡하져?? ㅠㅠ 메크로들 죄다 평도를...ㄷㄷㄷ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공속의다래
    2010.10.24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경쟁하시는게 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0.24
    테스터 쓰는거 말고는 현재 방도가 없지 않을까요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