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략 써져잇는거보고 ** 열심히 하고있어
되도록 장비도 돈이없어 안맞추고....무자본 유저가 되게그렇겟지만
엿같은 포션값도 쩔쩔매면서 하고있습니다만,52인 현재 70만이 겨우겨우 모엿고
근데 렙제28때 낀게 공격이 56이고
무기주는 이벤해서 렙제52에 얻는게 공58이야.
육성법에선 렙52때 공70이상인 무기를 끼라는데
각종카페나 어디서나 거래 게시판엔 팔지도않고...
.아 내가 낀 28 저렙 무기는 갠상에 가끔잘 팔더라구
이 무기주는 퀘스트 왜 만든거야? 아무리 무자본이라지만 무슨 무기공격력이 똥이야
히히 똥이라고! 아오
결론은 하이아칸에서 찔70이상인 라바스피어 살려면 얼마정도 필요할까요
. 아오 현질 안하고 게임하기힘드네;-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Gackt』Love2010.10.24저는 텔즈 자본없이 1랩부터 다시하라고 그런다면.안하고 맙니다. 게임회사들 드랍율은 낮으면서 현질은 못하게 하는건 무슨심보인지... -
네냐플 즐겨찾기2010.10.24제가 1주일전에 73찔라바 880만에 팔았네요 하칸섭할때, 하칸섭 찔템구하기 힘들어서 다시 가나섭으로 왔지만, -
네냐플 즐겨찾기2010.10.24렙52때 70찔이상 라바스피어 끼면 됩니다. 전한 73~77 추천드림, 라바스피어
1





